NOTICE

  • [주문 전 필독] 주문 취소/교환/반품 가이드

  • POSTED BY : (ip:)

    2021-05-02

    HIT 1874


배송 전 주문 취소 

배송 전 취소는 오전 11시까지 접수해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 

오전 11시 이후 출고 대기 중에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 

배송 지연으로 인한 취소는 영업일 기준 10일 이상이 소요되는 경우 가능합니다. 꼭 재고 확인 혹은 배송 일정 확인 후 주문 부탁 드리겠습니다. 


 
   

교환 및 반품 
상품 수령일 기준 48시간 내로 Q%26amp;A게시판 혹은 카카오톡 클라따(CLaddA) 채널로 교환 및 반품 접수 후 7일 이내에 상품이 도착해야 반품이 가능하며 반품 접수 및 수거일 초과시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합니다. 

-택배는 반품 접수 후 수거 접수를 진행해 드리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접수해 주시지 않아도 됩니다.
-폴리, 옷걸이 신발박스 상품 그대로 재포장 후 발송해 주셔야 하며 구성품이 누락될 경우 반품 접수가 거부됩니다. 

-신발 박스 또한 상품의 일부이기 때문에 훼손이 된 상태에서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 
-반품 택배비 3500원 차감 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 있습니다. (봉 대 ) 

-10만원 이상 무료 배송으로 받아보신 경우 최초 배송비 3,000원이 부과됩니다.

-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 컬러/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, 타상품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품 후 재주문 부탁드립니다.  

-신발의 경우 반품은 불가하며 사이즈 교환 1회만 가능하십니다. 
 

 
불량 및 오배송 

-불량 및 오배송의 경우 또한 상품 수령 후 48시간 이내에 접수 해주셔야 합니다. 
업체 검수 후 불량 및 오배송으로 판단될 시, 무상으로 동일 상품(동일 사이즈, 동일 컬러)에 한해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, 다른 제품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단순 변심이 간주되므로 첫 배송비 3,000원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-색감의 경우 피팅컷이 아닌 디테일 컷을 참고해 주셔야 하며 해상도에 따른 차이가 있기 때문에 색감이 다른 경우로 불량 반품 접수는 불가합니다. 

 

 
 불량으로 간주되지 않는 상품군 

-대량생산에 의해 생기는 미미한 마감처리 (초크자국,실밥,본드자국,박음질,원단냄새 등) 

-원단 특성상 마찰에 의해 생기는 보풀 

-마소재 특성상 생기는 잡사 
 
 

 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 
 -교환 및 반품 미접수 혹은 접수후 답변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 임의로 발송하신 경우 
 -상품을 받은 후 48시간내에 교환 및 반품 접수가 되지 않았으며, 7일 이내에 반품 수령지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(여행,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늦어져도 절대 불가합니다.) 
 -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(주름, 늘어남, 오염, 스크래치, 향기 등) 
 -상품이 훼손된 경우(세탁, 수선, 라벨 제거,비닐, 옷걸이 제거 등) 
 -화이트/아이보리 계열의 밝은 색상으로 오염이 생기기 쉬운 의류 

-상세페이지에 교환/반품 불가로 기재되어 있는 상품 
 -악세사리, 잡화류(모자, 양말, 신발, 가방, 스타킹, 언더웨어 등)는 착용 여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 
 -세일이벤트 등 상세페이지에 따로 기재된 상품 



%26lt;법 제13조%26gt; 2006년부터 현행법률상 판매자는 소비자에게 미리 공지한 내용에 대해

법적으로 효력이 있으며, 공정거래 위원회(소비자정책) 내용으로 공지를 읽지 않음으로써

발생하는 불이익은 저희와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.


P/W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